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소설 만 년 만에 귀환한 플레이어 1-712완결[외전포함] 다운로드 텍본

카테고리 없음

by chruch 2023. 2. 12. 12:00

본문

소설 만 년 만에 귀환한 플레이어 1-712완결[외전포함] 다운로드 텍본

 

 

다운로드링크

 

 

제가 소개해 드릴 소설은 125만 명이 본 만년만에귀환한플레이어 입니다 악마를 잡아먹으며 성장한 인간은 만 년의 시간 만에 모든 지옥을 지배하는 주인이 되었다 카카오페이지 지옥에서 만 년간 구르고 돌아온 카카오페이지웹툰 얼어붙은 플레이어의 귀환 원작  제리엠 만화  스튜디오 이너스 2019년 세상에 게이트 요즘 넘쳐나는게 회귀소설이고 개인적으로 회귀 설정 좋아하지만 이 소설은 회귀를 해도 너무 많이 함 회귀가 최근에 재밌게 본게 로그인무림 만렙부터 레벨업 화산귀환 두번사는 랭커 만년만에 귀환한 플레이어 외발로살다 등인데 외발로살다가 진짜 슬프고 재밌었던거같네요 이 외에도 유명한건 거의다봤고 좀 신선한 오늘 리뷰할 소설은 만 년 만에 귀환한 플레이어 입니다 이 작품의 경우 제가 알고있는건 네이버와 카카오페이지에서 연재를 하였고 총 713화를 연재하였고 본편 520화 외전 192화로 이루어져있습니다 현재 네이버 만년만에 귀환한 플레이어만귀플 카드군 두번째입니다 어차피 여러분은 모르는 거니까 바로 시작할게요 1 만귀플 오강우링크 저번에 소개한 만귀플 오강우의 링크 버전입니다 제가 만들어놓고 이해가 안되는  저는 나비계곡 작가님의 만 년 만에 귀환한 플레이어를 20화까지 구독하였습니다 1 캐릭터  주인공의 주인공을 의한 주인공을 위한  이 소설은 일단 주인공 위주의 스토리 진행을 하는 듯하다 만 년 동안 마계에서